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봉명동 여기정! 룸 있는 청주 식당!

코스가 다양하게 있고 소고기로도 즐길 수 있는 곳!

전체가 룸으로 되어 있는듯  해요~~!
코로나라 마스크 벗고 먹기 불안한데 그 나마 가족끼리 편하게 먹을 수 있고 코스도 매우 알차서 행복한 식사 였네요~~^^

여기정 죽

여코스로 즐겨  보았는데요~~
죽부터 맛있게 먹었습니다~^^

여기정 한식 코스
예쁘고 다양하게 나와서 넘 좋았다~~

다양한 요리들이 끊임없이 나온다~~!

고기도 조금 나왔는데~순삭이라 촬영 못했네요~!
가면 발레파킹도 해주셔서 편하게 주차도 해주신다~~!
룸으로 즐기는 식당을  찾는다면 추천해보고 싶다~~


10시까지라고 써 있는데 9시쯤 부터 손님이 거의 없는듯  하네요~~
고기도 맛있고 회도 조금 즐길 수 있어 더욱 좋은 것 같아요~~
비주얼도  예쁘고요~~^^
오랜만에 인사하네요~~
그럼 다시 새로운 글로 남길께요~~^^
빠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