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재테크~경기지역화폐 소비지원금

안녕하세요? 일상을 이야기하고 꿈꾸는 다꿈이 블로거 입니다~
오늘은 경기지역화폐에 대해 이야기해보려고 하는데요~~^^
다들 경기지역 화폐 가지고 계시나요?

기존에도 충전하면 일부 금액에 대해 추가로 충전이 되었는데요~~
이번에 혜택은
역대급이네요~~^^

1. 소비 지원금?


20만 원 충전하면 5만 원 추가 충전됩니다!
대박이죠~^^

경기지역 화폐가 현금만 있으면 너무 좋네요~~^^
1. 기간은? 6월 초부터 예산 소진 시
까지라고 하네요~~
서두르시면 더욱 좋을 것 같아요~~^^

2. 어떻게 받아요?
받을 수 있는 방법은 기존 충전 이력 없는 분들은 한 번에
20만 원 충전해서 한번에 5만원 받거나 아님 20만원 사용해서 받을 수 있어요~~^^

경기지역화폐
경기지역화폐


이 금액이 안되어도 기본적으로 10%로는 적립받을 수 있으니깐 참고해 주세요~^^
3. 많이 하는 질문!


경기지역화폐

4 삼성 페이에 넣어서 사용 가능해요~
전 아직 카드 가져가서 이용했는데요~~ 삼성 페이로도 등록해서 이용 가능하네요~~
자주 사용하시는 분이라면 이렇게 하면 좋을 것 같아요~~

등록방법은 기존 삼성 페이 이용방법이랑 동일한 것 같네요~^
전 개인적으로 커다란 혜택이라고 생각이 들어 이렇게 글 남깁니다~~
비가 조금씩 오네요~~ 우산 꼭 챙기세요~^^
불금인데 행복하게 보내세요~~
다시 인사할게요^^

빠이 ^^

#경기지역화폐#소비 지원금#삼성 페이#재테크#편의점할인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