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여름 간식 ~곰표 아이스크림!!

안녕하세요? 일상을 이야기하고 꿈꾸는 다 꿈이 블로거입니다. 

오늘은 요즘 핫한 곰표 아이스 크림 먹은 후기인데요!!

맥주도 사서 먹었는데 부드럽고 맛있어서 아이스크림에 대해서도 기대감을 가지고 구매하게 되었어요!!

 

1. 어떤 모양? 모습?

곰표아이스크림

월드콘 맛이랑 비슷해요!! 그런데 과자가 조금 눅눅했어요  ㅋ 그게 아쉽네요!!

우유맛 비슷한 달달한 맛이라고 표현해야 할까 봐요 ㅋㅋ

곰표 아이스크림

위에 가루가 아몬드 가루인듯해요!! 

마지막엔 월드콘처럼 초코가 있어요! 우유와 초코를 좋아하는 분이라면. 먹어도 좋을 듯해요. 

근데 저만 과자가 바삭거리지 않았던 걸까요? 제가 먹은 건 촉촉 하고 ,, 바삭하지가 않았어요.. 

 

새로운 음식을 보면 호기심에 먹어 보곤 하는데.. 다음에도 종종 올려 볼게요 ^^

감사합니다!

빠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