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여행

안성 팜랜드~ 가족 산책하기 좋아요!

일상을 이야기하는 다 꿈이 입니다!
저는 주로 외부 공간을 선호 하는데요~~ 아무래도 아직은 코로나라 걱정이 많이 되더라고요!
오늘 제가 간 곳은 핫 한 공간이라서 사람들이 많이 붐빌 것 같아서 많이 걱정이 되었는데요!!
그래도 제가 찾아간 날은 사람이 많이 붐비지 않아 조금 편하게 잘 다녀왔던 것 같아요!!
포털 사이트에서 미리 예약하고 가면 할인될 수 있습니다.
할인하고 현장에 가면 출력해야 하고요!! 입장 시 제출해 주시면 됩니다 ^^
입장료는 9,000원에 구매한 것 같아요~~
1. 팜랜드 입구 분수, 할리스

분수대 앞에 할리스가 있고 입구에서 가까운 곳입니다.!
곳곳에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곳이 있어서 아이들과 즐겁게 사진을 찍을 수 있더라고요!!
2. 안성팜랜드 유채꽃

유채꽃

저희는 자전거를 타고 올라가 봤는데요! 4인 가족이지만 2~3인용 티켓 구매해서 이용할 수 있더라고요!
그런데 성인이면 좌석이 좁아서 4인용해야 될 것 같아요!!
관리가 너무 잘 되어 있는 것 같아요!! 너무 예뻐서 기분이 좋아지는 공간 같아요!!
다음에는 부모님과 함께 오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밀밭도 있었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꽃이 좋아서 사진을 못 찍었네요!!
3. 팜랜드 동물들...

정말 여러 종류의 동물들을 볼 수 있어요!! 토끼를 보통 가까이서 볼 수 있어서 더욱 좋았어요!!
보통은 가까이서 볼 수 없잖아요!! 아이들이 먹이 주는 체험도 좋아하더라고요~~
아이들과 함께 하기 좋은 공간이네요!!
3. 놀이터

팜랜드 놀이터

놀이터에서 여러 가지 재미난 운동 시설도 많아서 아이들이 즐기기에 좋네요!
근처에 트램펄린도 있었는데요!!
저희는 패스했습니다!!
정말 알차게 놀 수 있네요!!
가족 여행하기 좋은 장소였습니다.
좋은 한주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