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여행

산책하기 좋은 제천여행 오리배타기와 용추폭포

일상을 이야기 하고 소개하는 다꿈이 블로거 입니다~ 제천에 다녀왔어요!
산책로가 좋은 여행지 입니다~
비가와서 사람이 많이 없던 날이였습니다

1. 제천 의림지


들어가지마자 분수가 보이는 길을 보니 탁 트인 정경이 왠지 사람 기분 좋게하네요~^^
우산을 쓰면서 걷는것도 오랜만에 기분 좋았습니다~^^

아이들 둘이 저렇게 걸어가니 넘 귀엽죠?^^
운동하기 힘든요즘 조금이라도 걸어보자구요^^

2. 오리 보트 타기

저희 배는 로멘스 14호네요^^

는 난생처음 오리배 던거라 설레이고 떨렸어요~~^^

30분에
16000원이예요~
이동하기 어렵지 않았어요~~ 30분도 생각보다 시간 금방 지나가더라구요!!
첨에 왠지 출렁이는 느낌이 어색하기도 했는데요!! 그래도 기분 좋게 자~알 탔습니다!!^^


여기에 서서 비 구경하니 좋네요~~!
바로 앞에 보이는곳은 화장실이예요~^^
보시다시피 비오는날 야외라 사람이 하나도 없네요~~!!
그래서 아~~주 오랜만에 식당에서 컵라면과 파전먹었어요~^^

3 컵라면과 파전


아이들은 컵라면이 제일 맛있대요ㅜ
파전은 손도 안대네요! 반정도는 남긴것 같아요~~해물이 생각 보다 많지는 않았어요.. 비오는날이라 컵라면이 더 맛있긴 하더라구요~~^^
요즘은 식당 마다 안심인증을 다해서 관리하네요~~^^

4. 바닥이 보이는 다리

아이들은 다리건너는데 조금 무서워하네요!
바닥이 훤히 보여서 무서운가 봐요 ㅎㅎ
저도 사실 살짝 무섭긴 했어요~~!

5. 산책로


저 멀리 보이는 다리를 쭈욱 걷다보니 시간도 잘 가고 오랜만에 걸어보니 기분도 좋네요~~^^
중간에 가다 폭포도 보여요~~^^
분수,폭포 다 예뻐요~~♡

예전에 이곳에도 공연도 했던 공간인데 조용해진 이 곳을 보니 마음 한켠으론 좀..그런 느낌도 드네요~~^^

그래도 아이들과 주말에 함께 걷고 시간 보내니 즐거운 시간이였습니다!

주말에 산책하면서 아이들과 즐기기 원한다면 한번 시간 보내보세요~^^
좋은 추억 하나 생길꺼예요~~♡

주말도 행복하게 보내세요~~^^
빠이요^^

#제천의림지#오리배#제천산책로#해물파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