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여행

고성여행~~아야진해수욕장,자작도해수욕장

안녕하세요~~ 일상을 이야기하고 꿈꾸는 다 꿈 이블 로거입니다~~^^
4월에 다녀온 고성 방문 후기 남기려고 합니다!
아야진 과자작 도는 해수욕장 거리가 가까워서 같이 방문하기 좋은 것 같아요~
먼저 자작도 해수욕장 소개하겠습니다~^^

1. 자작도 해수욕장

 

저녁 늦게 도착해서 사람들은 별로 없었어요~4월이라 그런지 조금 추웠어요~~
4월까진 바다 갈 때 잠바, 슬리퍼챙기면 좋을 것 같아요~~!
저 멀리에서
불빛이 보이는데 좋았어요~!

2. 고성 보키 하우스

 

일단 해수욕장과 매우 가까워요~!
그런데 중앙난방이라 개인적으로 좀 더웠어요~에어컨 틀고 잤네요~~!
여기 취사는 불가능하고 포장해서 음식을 먹을 수 있어요~~ 주변에 걸어서 갈 수 있는 편의점은 없고요! 차 타고 가야 해요~~
저희가 포장해서 온 식당 근처에 있어요

3. 삼포리 수산

 

포장을 하기 전에 시간이 오래 걸려요~
미리 전화하고 넉넉히 시간 잡고
포장해야 합니다~~!
냄비에 넣어서 포장해주는데 나중에 반납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어요~~!
저희 숙소에
가까운 편의점이에요~~!
간단한 물품은 구매하셔서 숙소에 들어가세요^^

4. 아야진 해수욕장

 

바다도 예쁘고

아이들 놀기도 좋았던 곳이에요~
바다가 최근에 놀았던 곳 중에
가장 깨끗하고 좋았던 곳이에요~~ 해수욕장 근처에서 주차하고 놀 수 있어요!
따로 물이나 오지 않았어요~~
큰 생수, 수건챙기면 좋을 것 같아요~^^
급하게 가셨다면 편의점에 팔긴 해요~
저희도 구매해서 이용했어요~~
수건이 가성비 갑은
아니에요,,
그래도 사용하는데 크게 불편하진 않았어요~~

5. 해녀의 집

 

저는 개인적으로 너무맛있었어요~♡♡
코로나로 포장해서 차에서 먹었어요~~
비주얼도 맛나 보이죠?
주문하면 음식 준비하는 것 같아요~~
시간이
오래 걸려요~~!
그래도 기다린 보람이 있어요~~
개인적으로 제
취향이네요~~^^
화장실은 식당 바로 옆에 있어요
식당에서 키를 챙겨가야 해요~~^^
해변 도착하면 주문하고 해변에서 놀면 될 것 같아요~^^

고성 여행 개인적으로 즐겁고 좋네요!
어디가 좋았냐고 묻는다면
아야진 해수욕장 추천하고 싶어요~~

아직은 코로나로 행동이 자유롭진 못하지만
여행은 언제나 즐겁네요~~
모두 여행으로 힐링하세요~

이제 점점 더워지네요~~
모두 모두 건강하세요~~
그럼 빠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