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여행

묵호와 정동진 1박2일 여행~!

안녕하세요~! 일상을 이야기 하고 꿈꾸는 다꿈이 블로거 입니다~~!

4월에 다녀왔던 묵호..지금은 어떻게 변했을지 궁금하네요.. 벌써 다섯번째 간 곳인데요~~!

일단 산책하기 좋고 해변에서 놀기 좋고 맛있는 음식들이 저렴하고 맛있어서 좋습니다~~^^

1.제일 많이 둘러보는 산책로~~!


이길을 걸으면 잔잔한 낙서들을 보면 심심하지 않게 걸을 수 있어서 행복합니다~^^
정상에 올라가면 예쁜 바다가 눈 앞에 펼쳐지는데요~~! 사진중에 공사하는곳은 지금쯤이면 볼 수 있을지 모르겠네요~~!
바다와 가까이서 볼 수 있는 곳 입니다~^^

소소한 재미로 아이들과 거울도 보고 건강체크도 하면 보낼 수 있을 것 같아요~~
다시와도 좋은 산책로 이지요~^^

7살 딸아이와 걷기에도 큰 무리가 없는 거리 입니다~^^

2. 먹거리 ^^

거동 탕수육

포장해서 먹었어요~~!
확실히 단가가 있는거다 보니 일반 탕수육에 비해 양이 조금 적었어요..
하지만 맛으로 커버가되네요~~!
문어만 속에 있는 게 아니고 고기도 있어요~~^^

넘 배고플때 먹으면 ..,양을 주의하세요^^

물회! 냄비 물회~~!!

솔직히 바닷가 근처에서 물회 자주 사먹는데요~~!

넘 맛있어요~^^
다른 바닷가에 가면 소면 안나오는곳도 있더라구요~
여긴 얼음,소면 빵빵하게 주네요~~
포장도 가능하네요~^^

오부자 횟집으로 검색하면 나옵니다~~!
033-533-2376
강원 동해시 일출로 151 삼양비취타워지번복사지도내비게이션거리뷰

여행지에서 역시 먹거리가 많이 중요한것 같습니다~^^

혹시 묵호한번 들리게 되신다면 가보세요~^^

저흰 비오는날 가서 인지 여기저기에 사람이 많지 않았어요~~
그래서 여유롭게 관광할 수 있었네요~~^^


다시 여행이야기 하겠습니다~~

비온 내일 아침은 맑음이길 기대해봅니다♡
모두 상쾌한 한 주 보내세요~
빠이~^^

#묵호항#냄비물회#거동탕수육#묵호의향기#동해바다#주말여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