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상품구매 후기

한입오징어와 홍게~넘 맛있는 저녁식사

안녕하세요? 일상을 이야기하고 꿈꾸는 다 꿈이 블로거입니다~
오늘은 맛있는 음식으로 이야기하려고 합니다 한입 오징어와 홍게인데요!
요즘은 다양한 채널로 구매해서 먹을 수 있더라고요~~^^

 

밴드를 통해서 구매한 거인데요! 맛도 좋고 상태도 너무 좋았던 것 같아요 ^^

1. 홍게 

홍게

양도 많고 가격도 좋았어요 kg 수마다 달랐는데 3만 원대~ 6만 원대 사이로 주문해요 ^^

찜통에 살짝 쪄서 먹으면 진짜 맛있는 것 같아요!!

홍게

속살도 고소하고 맛있네요!! 아시죠? 속살을 발라서 비벼 먹으면 맛있는 거. ㅋㅋ  

저흰 참기름이랑 계란도 조금 넣고 비벼서 먹는데 정말로 맛있더라고요^^

마지막엔 홍게 라면으로 먹으면 끝이네요!! 식당 가서 먹는  가격은  거의 반이고 맛은 최고 네요^^

집에서 가끔 이렇게 먹는 것도 너무 좋은 것 같아요^^ 요즘은 정말 집에서 있는 시간이 많아서 인지 집에서도 택배로

즐길 수 있는 음식이 정말 많네요^^

아이들도 잘 먹네요 ^^ 살이 많아서 먹을게 너무 많아요^^

2. 한입 오징어

정말 이름대로 한입 오징어 네요 ^^

한입 크기라서 먹기가 편하고 너무 좋았어요^^

한입오징어

아이스박스로 안전하게 왔고요!! 상태도 너무 좋네요!! 2만 7천 원 정도에 구매한 것 같아요!

포장 상태도 굿!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한입오정어

20분 정도 쪄서 먹었어요~~ 이제 먹을 일만 남았습니다!! 삶으니깐 크기가 줄었죠 ㅎㅎ

이제 입속으로 쏙!!

내장도 고소하고 맛도 정말 좋았어요!!

라면에 넣어먹오도 좋을 것 같아 일부는 냉동실에 얼렸어요~~

3~4마리씩 소분해 놓고 얼리면 좋을 것 같아요~~~

 

너무 맛있게 잘 먹어서 자랑 겸ㅋ 소개 겸 해서 올려봤습니다. 

맛있고 저렴하게 먹은 음식 있으면 또 소개해 보겠습니다!!

오늘도 저희 블로그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많이 더운 여름이 찾아오고 있네요!!

항상 건강 유의하시고요!!

행복한 일만 찾아오시길 빌게요!!

빠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