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상품구매 후기

비오는 날엔 돼지막창 ! 훈제 막창 !! 대구 막장과 함께^^

일상을 이야기하고 꿈꾸는 다꿈이 블로그입니다. 

며칠 너무 날씨가 더웠는데요!! 더운 날 뒤에 정말 비가 오네요!!

비가 오려고 이렇게 며칠이 너무 더웠나 봐요!! 정말 며칠간은 그렇게 차가운 음식이 당기더니.. 

오늘은 오전부터 조금 습하고 하더니 저녁에는 쌀쌀해서 퇴근이 너무 기다려지더라고요 ^^

그러더니 먹고 싶은 음식이 또 바뀌네요 ^^

집에 가 가자마자 얼른 씻고 먹을 준비 합니다.

그럼 제가 기대하고 기대하는 막창을 개봉해보겠습니다. 

팩에 들은 것도 있고 비닐에 들은 것도 2가지 타입이네요 ^^

비주얼을 보니 군침 돕니다 

맛은 두 가지 맛 이네요 ^^

 

1. 두가지 맛

막창

은은하게 훈제한 냄새가 나요!! 비린내를 잡아주나 봐요!! 역시 불에 구워서 바로 먹어야 맛있게 먹을 수 있나 봐요!! 

이름을 보니 유가네꺼네요!! 현장에서도 파는지 궁금하네요!! 요즘 코로나 때문에 식당 안 간 지 정말 오래된 것 같아요!!

아직은 가기가 조금 그래서.. 

그래도 요즘은.. 이렇게 잘 나와주는 음식이 있으니 정말 다행입니다 ^^

저는 요리에는 소질이 없어서 이런 음식이 정말 딱 인 것 같아요 ~ 불에 데우면 먹을 수 있는 음식이 이제는 정말 많이 나오네요 !!

 

맛이 좋아요!! 한 가지는 매운맛도 샀는데 딱히 매운맛이라고 느끼지 못할 정도예요 ㅎㅎ 매운맛을 기대하고 먹으면 

그런 건 아니에요!! 그냥 느낌만 아 매운맛도 있었지 이렇게 생각하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그래도 비 오는 날이라서 그런지 더욱 맛있었어요 ㅎㅎ 쫄깃 거리고 맛 좋네요!! 양도 적당하고요!!

 

 

 

2. 비주얼 

하나는 조금 빨갛죠? ㅎㅎ 막창 모습이 다 비슷하긴 하지만 깔끔한 비주얼이네요 ^^

깔끔함에도 신경 쓴 것 같아요!! 뭉쳐 있지 않고 좋네요 ^^ 기름도 많이 붙어 있지 않아서 좋았어요 !!

3. 막장

막장

막장만 들어 있고요!! 고추는 첨가했어요~~ 고추와 부추도 넣으면 좋을 것 같아요!! 특히나 고추는 많이 넣을 수록 좋죠!! 매콤하니 역시 느끼한 음식에는 딱이예요  ㅎㅎ

역시 막창에는 막장이 딱 인 것 같아요!! 보통 구매하면 안 들은 것도 있는데 막장 들어가 있는 막창이 저는 왠지 좋더라고요 ^^

4. 가격

5개에 37,900원이라 금액도 착하네요!!

식당에 갔으면 훨씬 많이 나왔을 것을! 이렇게 저렴하게 즐길 수 있어서 너무 좋았네요!!

 

먹을 때는 좋은데 문제는 정리가 조금 힘든 것 같아요!^^

기름 튀고 정리하는데 많이 애먹네요 ㅎㅎ

그래도 맛있게 먹었으면 다 이긴 하지만요!!

이제는 더워서 당분간은 생각이 안 날듯 해요!!

생각나매 재구매해야겠어요 ~~^^

 

다음번에도 맛난 음식으로 다시 리뷰하겠습니다. 

맛있는 음식으로 다시 만나요 ^^

일상을 이야기하는 다 꿈이 블로그였습니다. 

감사합니다 ^^